자주묻는질문

  • 안녕하세요 :) 트렌드헌터B2B입니다. 리뉴얼 사이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!!

    리뉴얼 사이트로 회원님의 정보를 이관 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님의 비밀번호는 이관되지 않았습니다.

    처음 방문하신 셀러분들, 공급사분들은 모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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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공급사분들은 기존 (구)트렌드헌터B2B에 처음 가입하셨던 셀러 아이디를 이용하셔야 사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공급사 아이디로는 어드민 (백오피스) 페이지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"셀러 아이디와 공급사 아이디는 공통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!!"

    감사합니다 :)

     

  • 오픈마켓

    • 검색 노출 판매 가능한 상품 카테고리 (스마트스토어, 쿠팡, 위메프, 11번가 등)

    헌팅존

    • 트렌드헌터B2B 전 달 매입 기준 300만원 초과한 셀러만 입장 가능
    • 다른 도매몰에는 입점해있지 않고, 상품성 좋은 제품만 입점 가능
    • 판매 가능 플랫폼 및 가격 미준수시 해당 카테고리 이용 불가

    폐쇄몰

    • 검색 엔진 검색에 노출되지 않는 판매처에서만 판매 가능한 상품
    • 판매 채널이 인증된 셀러만 입장 가능 (임직원몰, 복지몰 등)

    공동구매

    • 본인의 채널을 활용하여 공동구매로 판매 가능 카테고리
    • 판매 채널이 인증된 셀러만 입장 가능 (인스타그램, 블로그 등)

    비즈몰

    • 사업을 운영하시는데 필요한 제품을 대량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카테고리
    • 해당 카테고리의 제품은 '판매' 절대 불가. 적발시 법적 조치 및 사이트 이용 제한
  • 상품 정보 페이지에서 소싱하려는 상품을 [소싱리스트추가] 해주세요.

    소싱 리스트에 추가된 상품의 정보가 변경 될 시 일괄적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    • 매일 오전 9시 상품 정보 변경에 대한 알림톡이 발송됩니다.

  • 트렌드헌터B2B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서 [회원가입]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

    휴폐업 사업자는 회원가입이 불가능하며, 사업자 내용에 문제가 없다면 자동 회원 승인됩니다.

     

    1. 회원가입

     

    2. 셀러 / 공급사 구분

     1) 셀러 : 트렌드헌터B2B에서 상품을 소싱하여 판매하는 회원

     2) 공급사 : 트렌드헌터B2B에서 셀러에게 상품을 공급하는 회원

     

     

  • 트렌드헌터B2B 광고/제휴 파트너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.

    간단한 사업 제안서와 회사 소개서를 아래 이메일로 보내주세요.

     

    이메일 주소 : seungmin@trendhunter.kr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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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공급사에 [1:1채팅상담]으로 해당 내용 전달 후, 전체 주문 반품, 부분 상품 재결제 부탁드립니다.

  • 마이페이지 > 주문확인 > 취소/반품/교환 내역 페이지에서 반품 신청 철회가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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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해당 자료를 공급사에 첨부하여 반품 요청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

     

  • 반품신청>반품(배송)완료>검수완료>환불 순서로 진행되며, 중간 과정의 이슈에 따라 환불 기한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.

    모든 환불을 예치금으로 환불해 드리며, 상품 구매 시 사용하시거나 [예치금 인출 신청]해 주시면,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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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3. 해당 공급사에서 발송을 지연시킨 경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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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조회 > 주문취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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